바코드의 경우 유효시간이 있으므로 상품권 사용 당일 수신받으세요. 유효시간 만료한 경우 재수신 가능합니다. ※ARS : 수신 당일 23시 59분까지, 1회 모바일앱 : 3분, 1회 - 모바일상품권의 문자메시지 재전송은 5회까지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- 일반형 상품권은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. (1만원 초과 60% 이상 사용 시 1만원 이하 80% 이상 사용 시) - 다중회선(투넘버)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- 1회 상품권 수신 번호 변경 후, 롯데상품권 App 선물하기 이용 시 취소 및 환불 불가 - 문자메시지 미수신하거나 삭제하셨더라도, 상품권 잔액은 그대로 남겨져 있습니다.
[발행사] 롯데쇼핑(주)
[고객센터] ☎ 1522-2522 (평일/주말 10시~20시)
사용 가능처
바코드 수신 또는 지류상품권 교환 후 사용
모바일상품권 바코드 직접 사용처 롯데백화점, 세븐일레븐, 롯데시네마, L.POINT 등 (일부 점포 및 물품 제외)
계정바로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