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이용안내] 1. 모바일상품권 수신 후 이용매장 전화주문 또는 방문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. -> 이용가능매장 확인 > 해당 매장 전화 또는 방문 > 바코드 번호 전달 > 배달주문 및 픽업 > 수령(매장 취식 가능) 2. 포인트 적립 및 매장 내 이벤트 할인은 브랜드사 정책에 따릅니다. 3. 사용가능 시간은 매장별로 오픈, 마감 시간, 휴무일이 다르므로 이용매장에 문의 바랍니다. 4. 교환은 표기된 유효기간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. 5. 교환 후 취소가 불가하며 즉시 조리되는 제품으로 매장에서 제품이 품절이 되는 경우가 드물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. 6. 매장 상황 및 거리에 따라 배달 불가 및 별도 배달료가 발생 할 경우 제품 수령 시 현장에서 추가 결제를 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.(지역에 따라 배달료 상이) 7. 음료는 매장별로 브랜드 및 종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8. 주문이 폭주하거나, 재고 부족 또는 배달 불가 등 매장 상황에 따라 주문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9. 매장별 배달 가능 최소 금액이 있을 수 있으니 주문 전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. 10. 상품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로 실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. 11. 모바일상품권은 현금과 교환 불가합니다. 12. 구매금액 초과 시 차액을 지급하시면 추가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 13. 잔액은 60% (단, 1만원권 이하는 80%) 사용 시 반환 가능하며 유효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. 14. 프로모션(할인) 상품의 경우 할인율 제외 후 잔액환불 됩니다. 15. 사용 유효기간 만료 시 잔액의 90%가 환불이 가능합니다. (할인받아 구매한 경우 중복 차감됨) 16. 잔액 환불은 슈퍼콘 고객센터 문의(카카오 채널'슈퍼콘'검색후 상담하기)바랍니다.
계정바로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.